본문 바로가기
IT

네이버 페이 포인트 하나의 계정으로 모으는 방법

by ◑◐♡ 2022. 3. 10.

저는 주로 네이버 계정을 3개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용 2개, 회사용 1개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특히 간편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네이버 페이를 자주 사용하다 보니, 포인트가 3개의 계정에 나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어떻게 하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하나의 계정으로 모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OK 캐시백 어플을 통해 포인트 전환하기

우선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OK캐시백 어플을 통해, OK캐시백 포인트로 전환 후, 다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는 방식을 이용하는 겁니다. 생각보다 쉬우니 다음과 같이 따라 해 주세요.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전환하는 방법 이미지로 설명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전환하는 법

  1. OK캐시백 어플로 들어가 "삼단 바" 터치
  2. 포인트 - 포인트 교환 터치
  3. OK캐시백으로 교환 탭에서 네이버 페이 진입
  4. OK캐시백 포인트로 전환할 네이버 페이 연결 아이디 선택
  5. 포인트 교환
  6. 3번으로 돌아가서, 제휴 포인트로 교환 탭에서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기

이렇게 하시면, 사혼의 구슬 조각처럼 흩어진 내 포인트를 하나로 묶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설명을 덧붙이자면, OK캐시백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곳은 마이신한포인트, KB 포인트리, L.POINT, 신세계 포인트, 우리 WON꿀 머니, 하나 머니, 북 앤 라이프 캐시(8% 수수료)가 있고,

OK 캐시백 포인트를 제휴포인트로 교환 가능한 곳은 에어머니(5% 수수료), 신세계 포인트, 하나 머니, 대한항공 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NH농협 NH포인트, 스마일 캐시, 컬처 캐시, 북 앤 라이프 캐시,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더 페이스샵 포인트, 모바일 캐시비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