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정보

바이오쇼크1 리마스터 에픽 한글패치

by ◑◐♡ 2022. 6. 20.

안녕하세요. FPS 게임 중 아주 유명한 게임으로 바이오 쇼크 1 리마스터 한글 패치를 알아보려고 하는 데, 스팀일 경우에는 한글 패치를 어떻게 하는지 워낙 많이 나와있어서 알고 있으실 수 있지만, 오늘은 에픽게임즈 이용자분들께 적용하는 바이오쇼크 1 리마스터 에픽 한글 패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글 패치 방법

우선, 미리 바이오쇼크 1 리마스터 한글 패치를 도움 주신 분들께 감사하단 말씀 전해드립니다. 에픽게임즈 이용자분들의 한글 패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pJ-jGCcY1y_lxns4jTbNOuNWlThtAWRy/view?usp=sharing 

 

BioShock 1 Remastered Korean for Epic Games v1.1.1.7z

 

drive.google.com

1.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하신 뒤, 압축을 풉니다.

2. 압축을 풀면, BioShock 1 Remastered Korean for Epic Games v1.1.1.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3. 실행 창에서 다음을 누르다 보면, 설치 경로를 설정해야 하는 데, 기본적으로 게임을 설치하셨다면, 그대로(다음) 진행해도 되지만, 설치경로를 바꾼 경우, 해당 경로로 설정 후 다음을 눌러 설치해줍니다.

4. 게임을 실행시켜, 한글 자막이 잘 적용되었는지 확인하면 끝입니다.

 

이렇게 해서, 바이오쇼크 1 리마스터 에픽 한글 패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정보들을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